KBS 1TV에서 방송되는 KBS 동네 한 바퀴 331화는 여름을 노래하다라는 주제로 경기도 부천을 방문합니다. 이 글은 회차 정보(미리보기), 방송에 소개되는 정원(원예체험농장) 위치를 정리해 드리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KBS 1TV 동네 한 바퀴는 이만기, 강부자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합니다.
☆ 강부자의 휴가로 인해 배우 윤유선이 앞으로 5주간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동네한바퀴 부천 편에 나온 식당 및 가게
민생회복 소비쿠폰, 다들 받아보셨나요?
실제로 KBS 동네 한 바퀴에 소개된 맛집이나 가게들이 이 소비쿠폰의 가맹점으로 등록돼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들도 그 중 하나일 수 있으니 아래 버튼을 통해 가맹점 찾기를 꼭 확인해보세요.
kbs동네한바퀴 부천 정원 원예체험농장 위치 어디인가요? 331회 8월9일 여름을 노래하다 회차정보 나레이션 출연진 윤유선
티맵, 카카오맵 등 내비게이션을 이용하실 때, 주소 입력 시 다른 장소로 안내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땐 "수주어린이공원"을 검색해 공원 끝에 모네정원 표지판이 보이면, 작은 샛길로 천천히 들어오시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도로는 일방통행 농로이기 때문에 혹시 마주 오는 차량이 있으면 잠시 후진해 주셔야 할 수도 있는데요. 편안하고 안전한 방문을 위해 예약 시간을 꼭 지켜 방문해 보세요.
✓ 자매의 추억으로 피워낸 어머니의 정원
아파트 단지가 둘러싼 들판에서 푸른 벼들이 일렁이는 논길을 따라 걸어가면 색색의 꽃들이 반겨준다.
수국, 에키네시아, 부처꽃, 달리아 등등 여름꽃들이 만발하고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 주는 향오동나무 숲이 빽빽한 이곳.
변향숙, 변혜숙 자매가 12년간 일궈낸 정원이다.
어머니가 물려줬을 때만 해도 이 땅은 황량하기만 했다.
그런데 빈 땅을 보자 두 자매는 어릴 적의 기억을 되살려 꽃을 심기로 했단다.
아버지를 일찍 떠나보낸 어머니는 마당부터 골목까지 매년 꽃으로 가득 채우곤 했다. 그래서 항상 꽃 돌보는 일을 지겹도록 도왔던 두 자매다. 막상 어머니와 비슷한 나이가 되어 보니 어릴 적 보던 꽃들이 떠오르더란다.
어머니가 좋아했던 백일홍부터 시작해 유럽 여행 때 가져온 리시안셔스, 스위트피 등등 하나둘 꽃들을 심다 보니 축구장보다 더 넓은 땅을 꽉 채운 두 자매. 이 아름다운 공간은 이제 두 자매의 정원만이 아닌 수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억의 정원, 어머니의 정원이 되고 있다.
✔ 모네정원
○ 주소
경기 부천시 오정구 고강로 79-13
○ 운영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 입장료
성인 체험및 입장료 35,000원
보호자 입장료 5,000원
아동 체험및 입장료 25,000원
○ 연락처
☎ 010-3677-0068
방문 전에 실제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통해 네이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직접 다녀온 분들의 생생한 후기들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끝으로, 2025년 8월 9일 방송되는 KBS 동네한바퀴 제331화 여름을 노래하다 - 경기도 부천시에서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함께 소개된 정원(원예체험농장) 위치 정보를 정리해드렸습니다. 이 글이 시청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 글은 KBS 동네 한 바퀴 방송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