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화) 밤 9시 50분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59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6.1%, 전국 시청률 5.1%를 기록하며 18주 연속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습니다.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화려한 출연진과 매주 새로운 무대 덕분인데요. 이번 주 방송되는 한일톱텐쇼 60회는 더욱 풍성한 무대를 예고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일톱텐쇼 60회 출연진 시청률 및 재방송 바로 알아볼까요?
한일톱텐쇼는 MBN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50분에 방송하며 대성, 강남이 진행합니다.
이번 방송에는 김대호를 비롯해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린, 별사랑, 아즈마 아키, 손태진, 신성, 박서진, 진해성, 에녹, 신승태, 최수호, 강문경이 출연합니다.
✓ 한일톱텐쇼 재방송
본방송을 놓쳤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회차의 화려한 무대를 다시 보고 싶다면 아래에서 재방송 시청 방법을 꼭 확인해 보세요.
그래서 한일톱텐쇼 60회 재방송 일정을 안내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네이버 편성 정보 페이지에서 추가적으로 재방송 편성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방송사의 편성표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를 활용해 보세요.
MBN 채널 번호는 지역과 방송사에 따라 번호가 다를 수 있으니, 거주 지역과 방송사를 잘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MBN플러스에서도 한일톱텐쇼를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아래 버튼을 통해 편성표와 채널번호가 자세히 나와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시청해보세요.
끝으로, 한일톱텐쇼 60회 출연진과 재방송 정보를 정리해 드렸습니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한일톱텐쇼는 여전히 시청률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니 본방송과 재방송 모두 챙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