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숙려캠프를 시청하다 보면 출연 부부의 출연료가 궁금해질 때가 있죠. 방송을 보며 “저렇게까지 얼굴과 사생활을 공개하는데 과연 얼마를 받을까?” 하는 생각, 한 번쯤 해보셨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출연료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드릴게요.
함께 보면 좋은 정보로 아래에서는 출연자 신청 방법과 회차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이혼숙려캠프 출연료 얼마일까?
오은영의 결혼지옥부터 이혼숙려캠프까지 이런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받는 출연료는 늘 화제인데요.
많은 분들이 “얼굴과 이름이 그대로 방송에 나가는데 출연료가 과연 얼마일까?” 궁금해 하실 겁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출연료는 약 1천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회차별로 나눠 지급되는 방식이 아닌 일회성 지급으로 출연료가 지급된다고 하는데요.
숙식은 무료로 제공되며, 자녀가 어린 경우 제작진이 아이를 돌봐주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업계 최상위권 전문가들에게 직접 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데다 연예인과 대화할 기회도 주어지니까요.
실제로 방송에 나가면 정신과 전문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심리상담가까지 참여해 깊이 있는 상담과 심리극을 제공하는데 이 전문가들은 최소 몇 달씩 대기해야 예약할 수 있는 분들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천만원이면 적당한 거 아니냐?"는 의견도 있지만, “얼굴과 사생활이 고스란히 노출되는데 너무 적다.”, “적어도 오천만원은 줘야 하지 않나?”라는 시청자 분들도 계신데요. “유튜브나 맘카페에 입방아에 오르고 욕도 엄청 먹는데, 이 정도면 몇 억은 받아야 인권이 지켜질 것 같다.”는 이야기까지 오고갑니다.
실제로 출연자들은 방송 후 지인들에게까지 노출되기 때문에 심리적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점을 감안하면 개인적으로 1천만원이 많다고 보기엔 애매하고, 적다고만 하기도 어려운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끝으로, 이혼숙려캠프 출연료 정보를 정리해드렸습니다. 방송에 출연하면 명예와 돈 사이에서 누구나 갈등할 수밖에 없는데요. 여러분이라면 출연료가 1천만원이 제안된다면 출연하시겠나요? 아니면 몇 억을 줘도 싫다는 입장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