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에서 방송되는 KBS 동네 한 바퀴 333화는 기운이 좋다라는 주제로 강원특별자치도 원주를 방문합니다. 이 글은 회차 정보(미리보기), 방송에 소개되는 도자기체험 민박집 펜션 숙소 위치를 정리해 드리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KBS 1TV 동네 한 바퀴는 이만기, 강부자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합니다.
☆ 강부자의 휴가로 인해 배우 윤유선이 앞으로 3주간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동네한바퀴 강원특별자치도 원주편에 나온 리스트
민생회복 소비쿠폰, 다들 받아보셨나요?
실제로 KBS 동네 한 바퀴에 소개된 맛집이나 가게들이 이 소비쿠폰의 가맹점으로 등록돼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들도 그 중 하나일 수 있으니 아래 버튼을 통해 가맹점 찾기를 꼭 확인해보세요.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알아보기
이어서, 타지에 놀러가실 때 문체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정보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인데요.
이 숙박페스타는 7만원 이상 예약 시 3만원 할인, 7만원 미만 예약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1인당 1장만 사용 가능) 하지만 이 할인 쿠폰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므로, 미리 받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꼭 받아두셔 사용해 보세요.
동네한바퀴 원주 도자기체험 민박집 펜션 숙소 위치 어디인가요? 333화 8월23일 기운이 좋다 회차정보
방송에 소개된 도자기체험 민박집 펜션 위치는 카카오맵이나 네이버 지도에서 상호명이나 주소를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아래에서 리뷰를 참고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도예가 남자와 서울 여자의 시골 민박
원주 도심을 벗어나 국도 5호선을 따라가면 만나는 고요한 산촌, 신림면에 닿는다.
인적마저 드문 이곳에 20여 년 전, 용감하게 삶의 터전을 마련한 이들이 있다.
스물아홉의 독신주의 도예가였던 명선 씨. 산속에서 혼자 흙을 빚으며 살겠노라 마음먹고 들어온 그의 앞에 수상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던, 서울 아가씨 금순 씨가 나타났다.
정반대의 삶을 살던 두 사람은 사랑에 빠졌고, 강원도 원주 신림면의 외딴 마을에서 함께 살아갈 집을 짓고, 민박을 열었다. 직접 가꾼 텃밭의 작물로 밥상을 지어 손님들과 나누고, 정성껏 공간을 가꾸다 보니 긴 세월 찾아오는 단골손님들도 생겼다. 이제는 부부뿐 아니라 찾아오는 이들에게도 소중한 공간이 되었다는 산골 민박.
소박하지만 단단한 도자기처럼 옹골진 나날들이 차곡차곡 쌓여 있는 부부의 공간을 찾아가 본다.
✔ 원주 다락방
○ 주소
강원 원주시 신림면 용소막길 11-1
○ 연락처
☎ 033-762-1093
도자기체험도 할 수 있고, 식사도 제공해주는 원주 다락방. 직접 가보고 싶으시다면, 예약하기 어렵지 않은데요. 바로 아래에서 확인하고 진행해 보세요.
방문 전에 실제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통해 네이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직접 다녀온 분들의 생생한 후기들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끝으로, 2025년 8월 23일 방송되는 KBS 동네한바퀴 제333화 기운이 좋다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에서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함께 소개된 도자기체험 민박집 펜션 숙소 위치를 정리해드렸습니다. 이 글이 시청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 글은 KBS 동네 한 바퀴 방송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