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일 방영되는 나는 자연인이다 646회에서는 천천히, 아름답게 자연인 문득선 님의 이야기가 방송되는데요. 이 글은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채널 번호 확인 방법과 회차 정보를 위주로 안내합니다.
이 이야기는 2025년 3월 5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꼭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버튼은 나는 자연인이다 제보 방법뿐만 아니라 출연진 이승윤, 윤택, 자연인의 출연료, 넷플릭스 및 티빙에서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궁금한 내용은 아래의 나는 자연인이다 제보하기 버튼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장소 위치 어디인가요?
촬영 장소와 자연인의 위치가 어디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러나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서는 출연자(자연인)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촬영 지역과 장소는 철저히 비공개로 유지된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646회 3월5일 천천히, 아름답게 자연인 문득선 재방송 방송시간
천천히, 그리고 아름답게 자연을 살아가는 문득선 씨.
그는 “전체적으로 내 손 안 간 데가 없다.”라고 말하며, 집 앞 작업대와 창고에 가득한 연장들을 바라봅니다. 오랜 목수 경력을 살려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손으로 만든 보금자리에서 이제야 비로소 자유를 누리고 있습니다.
과거 도시에서는 가장의 무게와 일상의 짐이 그를 짓눌렀습니다. 하지만 이곳 산골에서는 목수 일도, 삶도 그에게 더없이 자유롭습니다. 배우는 속도가 느리지만, 하고자 하는 일은 끝까지 해내는 근성을 지닌 그는, 우화 속 거북이처럼 꾸준히 자신만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방황하던 학창 시절을 뒤로하고, 열아홉의 나이에 아버지와 형님을 따라 서울로 올라가 목수 기술을 배웠습니다.
그러나 위험한 작업 환경, 꽉 막힌 도로, 수많은 사람들과 부대끼는 도시 생활은 늘 그를 지치게 했습니다. 자유로운 삶을 꿈꿨던 그는 가족을 위해 희생하며 살았고, 가장으로서의 책임을 다한 후에야 산골 생활을 결심했습니다.
둘째 딸이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생명보험 해약금으로 연고도 없는 이 땅을 계약하며 본격적인 자연인의 삶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꿈꾸던 산골 생활도 결코 쉽지만은 않습니다.
겨울이면 얼어붙은 호스를 녹여야 하고, 다가오는 봄을 대비해 대추나무 전지 작업도 해야 합니다. 아직 풍성한 열매를 수확해 본 적은 없지만, 올해는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반려견 ‘파고다’와 함께 닭과 토끼의 먹이를 챙기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산골 생활의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배웠던 젬베 연주와 노래는 그에게 큰 위로가 되고 있습니다.
먹을 것이 귀한 겨울 산골에서 직접 기른 토종닭으로 근사한 3종 코스 요리를 즐기며 소박한 행복을 느낍니다. 아직은 모든 것이 뜻대로 되지 않지만, 그의 눈에는 겨울 산도 아름답기만 합니다.
빠른 속도보다 자신만의 속도로 살아가는 문득선 씨(65)의 도시 해방 일지는 2025년 3월 5일 수요일 밤 9시 10분,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만일, 본 방송을 놓쳐 재방송으로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3월 9일 (일) 오후 9시 30분에 MBN에서 재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으니 아래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MBN 채널 번호는 지역과 방송사에 따라 번호가 다를 수 있으니,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과 방송사를 잘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따라서, 아래 버튼을 통해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확인해 보시고 시청해보세요.
번외로, 아래 "네이버 편성정보 바로가기"에서는 나는 자연인이다의 편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편성 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편성 정보 페이지에서 MBN외에 재방송 시간을 알고 싶다면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유튜브에서는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방영했던 회차들을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유튜브를 적극 활용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나는 자연인이다 646회 회차정보와 재방송 시간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소소한 일상 속 진짜 행복을 찾는 시간, 자연인이 주는 따뜻한 삶의 이야기를 함께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 MBN 나는 자연인이다의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