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방영되는 MBN 나는 자연인이다 669회에서는 김용회 자연인의 이야기가 방송될 예정인데요. 그래서 이 글은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일정과 회차 정보를 위주로 정리해 드리니 시청 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이야기는 2025년 8월 13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MBN 나는 자연인이다 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꼭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자연인이다의 내레이션은 성우 정형석이 맡고 있으며, 출연자는 윤택과 이승윤입니다.
이번 669회에는 윤택이 출연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지 위치 어디인가요?
촬영 장소와 자연인의 위치가 어디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러나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서는 출연자(자연인)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촬영 지역과 장소는 철저히 비공개로 유지된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김용회 자연인 669회 회차정보
고향의 개울가, 손만 담가도 미꾸라지가 잡히던 그곳.
60살 김용회 씨는 그 바위 앞에 다시 집을 지었습니다. 어릴 적 바위 위에서 먹던 밥, 어머니가 끓여주시던 산초 추어탕과 대통 약밥, 복분자 수박화채. 그때는 몰랐지만, 그 맛이 세월이 흐른 지금 그의 마음을 위로합니다.
도시에서의 수많은 도전과 좌절
김용회 씨는 일본 유학과 무역 사업, 제련소, 시내버스 기사, 사무직, 영업직까지 다양한 일을 했습니다. 하지만 비자 문제, 건강 악화, 경기 침체 등으로 번번이 좌절했고, 거제도에서 시작한 관광 사업마저 실패로 끝났습니다. 남은 건 빚과 무너진 꿈, 그리고 깊은 자책뿐이었습니다.
초록빛 고향에서 되찾은 행복
도시에서 지쳐가던 그는 결국 아버지가 팔았던 고향 땅을 다시 사서 귀촌했습니다. 텃밭에 심은 작물은 힘차게 자라고,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몸이 회복되고, 마음은 평온해졌습니다.
“다시 먹기 시작했다는 건, 다시 살아보겠다는 뜻이죠.” 자연은 그렇게, 그를 다시 살게 했습니다.
자연인이다 669회 김용회 자연인 재방송
만일, 본 방송을 놓쳐 재방송으로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MBN 채널 번호는 지역과 방송사에 따라 번호가 다를 수 있으니,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과 방송사를 잘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따라서, 아래 버튼을 통해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확인해 보시고 시청해보세요.
아래 네이버 편성정보 바로가기에서는 나는 자연인이다의 편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편성 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MBN외에 재방송 시간을 알고 싶다면 활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끝으로, 나는 자연인이다 669회 김용회 자연인 편의 회차정보와 재방송을 정리해드렸는데요. 복잡한 세상에서 벗어나 잠시 숨을 고르고 싶은 분들. 오는 8월 13일 수요일 밤 9시 10분, MBN에서 자연이 전하는 진짜 위로와 낭만을 함께 느껴보세요.
※ MBN 나는 자연인이다의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